2020 한복문화주간
소개
한복을 일상처럼, 일상을 한복처럼
2020 한복문화주간을 소개합니다.
2020 한복문화주간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(재)한국공예·디자인문화진흥원 한복진흥센터가 주관하는 「2020 한복문화주간」 사업은 한복문화를 일상문화로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전통, 한복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입니다.
슬로건 | 한복을 일상처럼, 일상을 한복처럼 | ||
---|---|---|---|
일시 | 한복문화주간 가을 특별행사 : 2020. 10. 16 FRI | ||
장소 | 한복문화주간 가을 특별행사 : 온라인 생중계 한복진흥센터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 채널 | ||
주최 | |||
주관 |
가을 특별행사 10.16(금) 16:00 |
한복 홍보대사 위촉식 |
---|---|
2020 한복문화주간 영상 공모전 시상식 | |
한복문화주간 가을 방구석 콘서트(두번째달X이봉근) |
※ 2020 한복문화주간 사전행사 보러가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VvdYeRfl68
지역 프로그램
전남 남원
광한정인(廣寒情人)
광한루를 찾은 한복을 사랑하는 사람들
전북 전주
한복오감 in 전주
경북 경주
해,달,바람 그리고 별을 품은 신라 천년의 옷
경남 진주
유등의 빛,
한복으로 살아나다
서울 종로
종로,
전통한복의 맥을 잇다
전남 곡성
심服 GO福 심청황후!
기차마을로 귀환
경북 상주
한복한 삶
한복을 일상처럼 일상을 한복처럼 Everyday As Hanbok Hanbok As Everyday
‘저고리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개막식’을 의미합니다.
‘치마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패션쇼’를 의미합니다.
‘부채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퍼포먼스 / 플래시몹 프로그램’을 의미합니다.
‘버선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관광·체험 프로그램’을 의미합니다.
‘복주머니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마켓 프로그램’을 의미합니다.
‘갓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에듀·컬쳐 프로그램’을 의미합니다.
‘보자기’ 로고는 한복문화주간의 ‘전시 프로그램’을 의미합니다.